Socialspykologiska Institutet

그러나 내가 Reddit에서 읽었던 똥

Skapad: 2019-02-02 av spi

그러나 내가 Reddit에서 읽었던 똥은 때때로 나에게 우익감을 느끼게한다. 여기에있는 사람들 중 일부는 어떤 일이 어떤 방식으로 작용하는지에 대한 이해가 없으며 모든 사람을 채찍질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소개 저는 AGW 회의론자로서 지구 온난화에 대한 인간 이론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이념이 아니며 논쟁의 여지가없는 새로운 과학적 증거를 열어두고 있습니다.

이것은 고통을 겪었지만 고통을